전기세 걱정없는 뜨거운 전기핫팩 찜질기 추천

전기 핫팩, 찜질기 추천, 전기세 덜 나가는 뜨거운 찜질팩 :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작년엔 정말 춥게 살았습니다. 올해는 아이가 태어나 따뜻하게 살고 있지만, 아마도 그로 인해 무릎이 아픈 것 같아요. 그래서 사랑하는 제 무릎을 위하여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.

제가 산 건 아니고, 아내에게 말했더니 요걸 사줬네요.
비싸지도 않고, 좋은 것도 아닙니다.


2만 원짜리 찜질기지만 우선 전기세가 적게 나와 좋습니다.
따뜻한 건 당연하고요.

하루 30분씩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, 효과가 있었습니다.
확실히 저랑 핫팩은 궁합이 맞는 것 같아요. 그전보다 통증이 덜합니다.


덮개예요.
신발 주머니처럼 생겼죠?

처음에는 진짜 그냥 주머니인 줄 알았습니다.


전기 찜질기와 온도 조절기입니다.
찜질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. A4용지 두 장 정도.


온도조절기도 단순합니다.
중온으로 사용하면 좋아요. 상온으로 하면 좀 뜨겁고요.


소비전력은 70W입니다.
삼파장 램프를 두 개 켜놓고 있는 거랑 똑같네요.


옷 위에 놓고 찜질하면 뜨겁지 않습니다.
아내가 그러네요. 덮개를 씌우고 쓰는 거라고, 어쩐지 마감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.

실밥도 여러 군데 터져있고….


하루에 30분씩 1~2회 정도 하면 좋다고 합니다.